부서 및 기관

교회학교

순복음교육헌장 순복음 교육은 하나님의 형상을 상실한 인간들에게 예수님의 십자가를 통하여 자신의 모습을 보고, 창조주요 섭리자요 구속자이신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 모셔 들이게 함으로써, 십자가 위에서 이룩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온전한 구원에 이르게 하고,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 안에서 성령의 도우심과 말씀의 교훈으로 거룩하게 성장할 뿐만 아니라,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를 사모하면서 구원의기쁜 소식을 세상 끝까지 전하게 하는 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교회학교 연혁 1958년 대조동 천막교회에 유년부 주일학교가 생긴 이래 1961년 10월 5일 교회가 서대문으로 이전하면서 주일학교가 정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963년 C.A 중고등부가 발족되었으며, 1970년 주일학교에서 교회학교로 개칭하였습니다.
1976년 1회 교사대학을개강하여 교사 173명이 수료하였고 1981년 12월 순복음 공과를 사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2003년 제1,2기부터 BTC 교육을 통해 교사 재교육에 힘쓰고 있으며, 2004년 8월 청소년 철야 예배를 시작하여 순복음의 청소년들에게 하나님의 비전과 꿈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교회학교는 나라의 기둥이 될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오중복음과 삼중축복의 순복음 신앙을 철저히 가르쳐서 신앙 인격을 갖춘 기독교 인재를 양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교회학교 구성 여의도순복음교회 교회학교는 현재 새싹교구(영아마을, 유아마을, 유치마을), 유년교구(길마을, 진리마을, 생명마을), 초등교구(길마을, 진리마을, 생명마을), 중등교구(길마을, 진리마을, 생명마을), 고등교구(빛마을, 소금마을)로 4개 교구 안에 14개 마을 구성되어 있습니다.(마을은 지역기준).

교회학교는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오중복음과 삼중축복의 신앙을 심어 절대 긍정과 절대 감사를 통해 올바르게 성장하여 작은 예수로 살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기독교교육을 통해 날마다 말씀과 기도를 통한 성령충만으로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를 사모하면서 구원의 기쁜 소식을 세상 끝까지 전하는 순복음의 자녀로 자라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맨위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