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방송 On-Air
  • Loading...

인사말

할렐루야! 여의도순복음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여의도순복음교회는 1958년 5월 18일 대조동의 작은 천막 교회로 시작하여 오늘에 이르기까지 놀라운 부흥의 역사를 이루어 왔습니다. 전쟁의 폐허와 절망 가운데서도 복음의 빛을 밝혀 희망을 전하며,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와 성도님들을 통해 행하신 모든 일은 그야말로 하나님의 기적이자 은혜였습니다.

이러한 은혜의 역사는 지금 이 순간에도 변함없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세상이 아무리 혼란스럽고 불안정해도 하나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의 삶을 선하게 인도하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지금까지 받은 은혜를 기억하고 그 은혜가 우리 삶에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음에 감사하며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평안과 희망을 붙잡고 나아갑시다.

이를 위해 2025년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주신 사명은 말씀의 능력이 나타나는 교회, 사랑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교회, 부흥의 역사를 이루는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모든 교역자와 성도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주님의 손을 꼭 붙잡고 끝까지 함께 나아갈 것입니다.

2025년 한 해도 예수님 안에서 좋은 일이 일어납니다. 성도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이 주님이 주신 꿈과 비전을 이루고 그리스도의 사랑을 삶으로 나타내는 복된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게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와 찬송을 올려드리며, 주님 안에서 성도님들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목사 이영훈

맨위로